제품기능 및 특징

제품기능 및 특징

전기는 도입전력과 구동전력으로 나누어지는데 대한민국의 도입 전력은 세계에서가장 우수한 전력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기를 사용하는 구동전력은 사용하는 전기제품의 종류에 따라서 사용등급이 나누어지며 사용하는 전기제품의 사용방법에 따라 구동전력의 손실률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지능형 (AI) Energy Saver는 손실률이 발생하는 것을 보상하여 손실률을 줄여주는절약시스템입니다.
실제 사업장 곳곳에서 사용하는 전기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전력계통전체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도록 특별히 고안된 지능형 (AI) Energy Saver입니다.
지능형 (AI) Energy Saver 산업용으로서 3상 3선 380V / 440V 분전함에 설치하여 전기흐름을 자동으로 감지와 출력으로 산업현장에 맞게 작동하는 전기절약 시스템입니다.

제품의 기능 및 특징

① 전기산업장비의 수명 연장 / 제품의 수명은 반영구적 사용

② 전력품질 개선효과 / 제품설치가 간단 / 시계 기능

③ 사용전력의 전류의 값과 위상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사용전력량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

④ 작동(MODE) 버튼으로 작동 전.후 상황을 확인가능 (타사제품은 2~3개월후 확인)

⑤ 산업현장의 전압, 전류, 역률, 전력량 등 18가지를 표시

⑥ Capacitor 그룹 개폐시의 과도전압, 전류감소로 전자기기 보호

⑦ 디지털 신호(DSP)기술을 적용하여 제품 전면부에 전압, 전류, 역률에 대해 정확히 표시

⑧ 타사제품은 지상, 진상의 구분이 없으나 지능형 (AI) Energy Saver는 지상, 진상을 감지하여 정확하게 현장의 전기를 개선

⑨ 3.2” TFT LCD를 사용하여 화면의 판독이 손쉽다.

⑩ Micro SD-Card 추가로 1개월분의 데이터 저장

⑪ 제공된 PC 소프트웨어를 이용 30여 가지 데이터 확인 및 저장

⑫ 인터넷 LAN 선 연결시 세계 어느 곳에서도 확인

⑬ 원격지에서도 사용자가 장비를 UPGRADE 할 수 있다.

⑭ WiFi 모듈 추가로 근거리에서도 데이터 확인




지능형 (AI) Energy Saver는 전기의 전압과 전류를 안정하게 유지해주고,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의 사용함에 따라 전기 사용량을 절약시켜주며
지능형 (AI) Energy Saver는 힘을 증가시켜 줍니다.
실제 산업현장 곳곳에서 사용하는 전기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전력계통전체의 효율을 극대화시키도록 특별히 고안된 지능형 (AI) Energy Saver입니다.

산업현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기는 전기의 양이 수시로 변동이 생겨 전기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전류가 급상승하게 됩니다.
또한 전류를 유지시키기 위하여 스스로 변화를 읽어내어 현장에 맞게 판단하고, 전기의 사용을 최적화하여 작동하며 전력계통의 역률을 실시간으로 개선하고 고조파를 흡수하고 분석 할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전력 감소장치 시스템입니다.

제품의 기능 및 특징

① 전기산업장비의 수명을 연장

② 전력품질 개선효과

③ 제품(Energy Saver)의 수명은 반영구적 사용

④ 사용전력의 전류의 값과 위상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사용전력량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

⑤ MODE (자동/수동) 스위치가 있어 작동 전.후 상황을 즉시 확인 가능 (타사 제품은 2~3 개월후 확인)

⑥ 산업현장의 전압, 전류, 역률을 표시

⑦ Capacitor 그룹 개폐시의 과도전압, 전류감소로 전자기기 보호

⑧ 디지털 신호처리 (DSP) 기술을 적용하여 제품 전면부에 전압, 전류, 역률에 대해 정확한 표시

⑨ Capacitor 그룹 개폐시 Zero Crossing 제어

⑩ 제품설치가 간단하다.

⑪ 타사제품은 지상, 진상의 구분이 없으나 지능형(AI) Energy Saver는 지상, 진상을 탐지하여 정확하게 현장의 전기를 개선

⑫ 정전후 정전복귀시 자동으로 정전전 상태로 유지 작동된다.

(주)에프이에스코리아
  • 전화 : 02) 864-5605   FAX : 02) 864-56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19. A동 408호 (가산동, SK트윈테크타워)
  • 대표이사 : 이진학   제조업체 : (주) 에프이에스코리아
  • Copyright ⓒ FESkorea All rights reser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