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기능 및 특징

제품기능 및 특징

사업장 전기요금 10% ~ 30% 절약 전류를 개선하여 전기 소모량을 줄여줍니다.!!!

사업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기는 전기의 양이 수시로 변동이 생겨 전기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전류가 급상승하게 됩니다.
이러한 전류의 급상승은 전기를 소모시키고, 열이 발생되어 전선을 사용하는 전기제품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상업용 (AI) Energy Saver 는 전류를 유지시키기 위하여 스스로 변화를 읽어내어 현장에 맞게 판단하고, 전기의 사용을 최적화하여 작동하는 상업용 (AI) Energy Saver 입니다.
본 상업용 (AI) Energy Saver는 전력계통의 역률을 실시간으로 개선하고 고주파를 흡수하고 분석 할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전자식 무효전력 보상시스템입니다

상업용 (AI) Energy Saver는 전기의 전압과 전류를 안정하게 유지해주고,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의 사용함에 따라 전기 사용량을 절약시켜주며 상업용 (AI) Energy Saver는 힘을 증가시켜 줍니다.
실제 사업장 곳곳에서 사용하는 전기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전력계통 전체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도록 특별히 고안된 인공지능 (AI) Energy Saver 입니다.

※ 설치시 절감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기능 및 특징

① 상업용(AI) 에너지세이버는 전류를 개선하여 전기를 절약하는 방식입니다.

② 상업용(AI) 에너지세이버는 전압을 이용하여 전기를 줄이는 기존방식과 전혀 다른 방식입니다.

③ 분전함의 3상 4선에 연결하여 설치

④ 전기흐름을 자동으로 측정하여 현장에 맞게 작동하는 상업용(AI) Energy Saver

⑤ 전기제품의 수명을 연장

⑥ 전력품질 개선효과

⑦ 제품 수명 반영구적 사용

⑧ 사용전력의 전류의 값과 위상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전력량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

⑨ MODE 스위치가 있어 작동 전.후 상황을 즉시 확인 가능

⑩ 디지털 신호처리 (DSP) 기술을 적용하여 전압, 전류, 역률에 대해 정확한 표시

⑪ R. S. T. 3상을 독립적으로 표시

⑫ CAPACITOR 그룹 개폐시의 과도전압, 전류감소로 전자기기 보호

(주)에프이에스코리아
  • 전화 : 02) 864-5605   FAX : 02) 864-5606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19. A동 408호 (가산동, SK트윈테크타워)
  • 대표이사 : 이진학   제조업체 : (주) 에프이에스코리아
  • Copyright ⓒ FESkorea All rights reserced.